Saturday 3 March 2018

Axitrader 리뷰 외환 평화 군대


Axitrader는 외환 평화 군대를 검토합니다. FX axitrader 검토 forex 평화 군 axitrader 검토 forex 평화 군대 좋은 Forex 중개인을여십시오? Forex 이진 옵션 황금 시대 평화 군대에 의해 가장 큰 Forex 검토 데이터베이스에 귀하의 평가를 추가하십시오. AxiTrader는 훌륭한 외환 브로커입니까? Real을 읽으십시오.
Forex Peace Army.
Axitrader는 외환 평화 군대를 검토합니다. Forex Peace Army에 대한 forex 브로커 리뷰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신망 검토 위치를 가지고 가야한다). 다른 비슷한 중개인은 Pepperstone, Axitrader 및 Global Prime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eurusd의 스프레드는 넓지 만, hotforex 행운을 빕니다. 2 월 19,
AxiTrader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우리는 거래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수행하기 위해 Forex를 자산 클래스로 사용하여 거래자를 지원합니다. AxiTrader는 항상 성실, 서비스 및 실행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입금 한 Skrill 계좌에서 출금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Fx 중개인은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왜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현재 AXITrader와 거래하고있다.
ISA ISA Securities Authority가 추가로 요구하는 사항에 따라 이스라엘 거주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볍게 취한 결정이 아니지만 ISA에 의해 우리에게 부여 된 현재의 규제 요구 사항에 직면하여 대안이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귀하의 계좌에 새로운 지위를 열지 말고, 이번 달 말까지 현재 개설 한 직위를 종결하십시오. 12 월 1 일 금요일에 귀하의 계좌에 아직 개설 된 직위는 해당 시점의 시장 가격으로 AxiTrader에 의해 종결되며 귀하의 계좌는 폐쇄됩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axitrader로 연락하십시오.
저는 Axitrader와 1 년 이상 함께했습니다. 나는 모든 것에 매우 행복했고 기금을 입금하고 잃어 버렸고 그것이 내 잘못이라고 믿는 한 그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9 월 26 일 화요일, Axitrader에 대한 나의 첫 번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Axitrader는 6시에 마진이 매겨 졌기 때문에 Axitrader에 연락했습니다. Axitrader 서비스 팀에 연락하여 예의 바르고 정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격이 나의 호의에 반하여 거래가 끝났음을 확인했으며 엄청난 스왑은 나의 계좌에 한계를 두는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나에게 이해가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2 년 동안 그들과 함께 있었고, 나는 그것을 추천 한 Jarret Davis라고 생각한다. 아마도 가장 좋은 중개인이었을 것이다. etx capital보다 낫다. fxcm 및 기타. 인출 예금은 무료이며 즉시입니다. 퍼레이드 요정이 최고는 아니지만 좋은 규제를 취하고 슈퍼 타이트 스프레드 이상의 다른 이슈는 라이브 채팅 친구들이 실제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면 이전 리뷰를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AxiTraders 담당자가이 리뷰를 제출 한 후 며칠 후에 연락을했습니다. 그들은 기술 솔루션으로 돌아 왔고 우리는 그 손실을 공유했습니다. 나는 AxiTraders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VPS를 사용할 때 일종의 매핑 문제로 인해 거래가 열리지 않았습니다. 데스크톱 터미널이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프로 - 계좌 대신 표준 계좌를 개설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어느 계정이 작동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나는 아무것도 증명할 수 없다, 나는 단지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본다. 내 계정을 pro에서 std로 변경하는 것이 "잘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말을하지만 좋은 행동은 없습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AxiTrader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계좌를 개설했을 때, 그들이 시장에서 일하는 사람인지, 아니면 중개인과 고객 사이에 이익의 상충이 있는지를 물었고, 모든 고객이 실제 금융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완전히 부정되었다. 은행 간 ECN 서비스.
그들의 대표자는 클라이언트 협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고객에 대한 부정 행위를 허용하는 완전히 혼란입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그들이주는 가격 만 신경 쓰고 고객은 주제와 이해 관계의 상충과 같은 다른 요인에 관심을 갖지 않으므로 바보 같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투명성이 없습니다. 나는 또한 잃어버린 62 k 달러뿐 아니라 40 k 달러의 이익으로 추정되는 현실적인 내 가난한 거래로 인해 손실이 발생했다고 비난을 받았다. 나는 나의 거래가 사형 집행을 위해 라우트 된 증거를 요구했고 그들은 유동성 공급 업체에 대한 단서 나 언급이없는 자신의 시스템에서 이루어진 거래를 제공하지 않았다.
왜 그들은 그 점을 증명하고 싶지 않습니까? 내 무역이 시장에 나와 있지 않은 집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헤게인은 제 3 자 회사와 내 거래의 반대면을 취하는 것이고 이익을 얻으려는 의미이기 때문에 대답은 추측입니다. 또한 수익성있는 거래자가 수익을 낼 때 수익성있는 상인을 대상으로하는 B 도서 중개인이라고 확신합니다.
돈세탁은 범죄와 부패의 이윤을 표면 상으로는 '합법적 인'자산으로 전환시키는 과정입니다. 이 고객과의 광범위한 소통에서 우리는 그의 거래 스타일, 방법론의 직접적인 결과로 그의 거래 손실이 발생했으며 궁극적으로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위치를 가짐을 입증했습니다.
우리는 수상 경력이있는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금융 서비스 회사로서 모든 고객을 대단한 자부심으로 돌보고 있으며 고객이 혐의를 제기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금융 옴부즈맨 서비스에 연락을 요청했습니다 만족하지.
전자 포럼에 대한 비방, 비방 및 명예 훼손에 대한 언급은 범죄 행위임을 정중히 지적합니다. AxiCorp 준수 UK. 나는 상인의 리뷰를 읽은 후 axitrader에 가입했습니다.
나는 내가 겪은 것을 나누고 싶다. 내 사고 방식은 항상 "브로커가 제공 할 수있는 것"과 같은 플랫폼, 입금, 인출 프로세스를 철회합니다 철수는 아직 이윤이 나지 않는 순간이 항상 있습니다. 아하하하 4. 그들은 브로커를 다루고 있습니까 ?? 나는 약 2 년 동안 Axitrader와 거래 해왔다. 스프레드가 최고는 아니지만 거래 유형에 따라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안정적이며 내 은행 계좌 나 신용 카드로 돈을 인출하는 것이 대부분 시간입니다.
또한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FX 실행은 빠르지 만 CFD는 훨씬 느립니다. e. 전반적으로 나는 가까운 미래에 Axi와 계속해서 거래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이브 토론 AxiTrader의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비디오 여기에 귀하의 회사의 비디오?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1/8 페이지.

Forex Peace Army & # 8211; forexpeacearmy.
위급 신호. 중개인 돈을 훔치는 돈.
브로커가 그들 중 하나입니까?
2016 년에만 25 만 명이 넘는 상인이 데이터베이스에서 18,500 명이 넘는 외환 브로커 리뷰를 읽고 거의 2,500 개의 신규 브로커를 추가했습니다.
우리의 조사, 상인 법원 활동 및 조기 사기 경보 경고와 결합하여 우리는 상인 돈을 지금 훔치고있을 것 같은 많은 forex 중개인을 알고 있습니다.
3 개의 댓글.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매우 완벽한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으십시오.
우수한! 그들에게 좋은 구두점.
나는 그것을 오랫동안 사용한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아주 잘 득점한다. 내가 브로커 또는 외환 웹 사이트에서 검토를 원할 때마다 먼저 PeaceArmy에 문의하십시오.

AxiTrader (AxiTrader. au) 검토 방문 사이트.
AxiTrader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AxiTrader는 MetaTrader 4 및 MT 모바일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AxiTrader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20 개 이상의 통화 쌍, 금, 은, 석유, CFD 및 지수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AxiTrader (Was AxiTrader. au)에 관한 실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Phil Horner, 2013 년 3 월 7 일, AxiTrader (Was AxiTrader. au) 프로파일 제공.
우리는 AxiTrader를 간단한 원칙으로 설립했습니다 : 우리 자신과 거래하는 것을 좋아하는 Forex 브로커를 만드십시오.
우리가 상인에 의해 설립 된 것처럼, 우리는 훌륭한 24 시간 서비스, 단단한 스프레드 및 빠른 STP 실행을 최소한의 미끄러짐으로 원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제공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험이 무엇이든, 우리는 귀하를 보상 해드립니다. 우리는 거래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수행하기 위해 Forex를 자산 클래스로 사용하여 거래자를 지원합니다. AxiTrader는 항상 성실, 서비스 및 실행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경쟁에서 우리를 분리시키고 호주 최대의 외환 중개인 중 하나가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비전은 놀라운 거래 지원을 계속 제공하고 세계적인 온라인 외환 거래 서비스 제공 업체가되는 것입니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그들은 나쁘지 않지만 오늘 나는 다음과 같은 것을 받았다.
저는 반응적이고 예의 바른 Axitrader 서비스 팀에 연락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격이 나의 호의에 반하여 거래가 끝났음을 확인했으며 엄청난 스왑은 나의 계좌에 한계를 두는 것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브렌트 가격이 59.15 달러를 넘었을 때 마진 레벨이 90 % 이상이었고 MT4를 기준으로 내 거래가 58.85로 마감되었지만, 그 가격에서 적어도 여백 레벨은 120 % 이상이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3 달러짜리 상품이 360 달러이고 총 스왑 가격이 318 달러이기 때문에 가격이 내게 반했기 때문에 차용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
1 - 거래가 종결 된 시점의 MT4 차트와 거래 마감 가격은 내 마진이 120 % 이상인 58.85입니다.
거래 당 2 스왑은 106 달러이고, 3 거래 (계정 자본은 360 달러)에 대해 총 318 달러입니다.
3 - MT4 역사에서 각 거래는 마진시 20 달러 미만의 손실을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아마도 가장 좋은 중개인은 etx capital fxcm 및 기타보다 우수합니다. 인출 예금은 무료이며 즉시입니다. 최고의 고객 지원은 이제까지 드러났습니다. 퍼레이드 요정이 최고는 아니지만 좋은 규제를 취하고 슈퍼 타이트 스프레드 이상의 다른 이슈는 라이브 채팅 친구들이 실제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2 년 만에 1 건의 사건으로 가격 조치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20 pip stop 손실이 발생했지만 행복하게 환급을 받았습니다. 나는 가난한 사람들의 많은 리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다시 한번 많은 사람들이 화가났다.
나는 AxiTraders를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계좌를 개설했을 때, 그들이 시장에서 일하는 사람인지, 아니면 중개인과 고객 사이에 이익의 상충이 있는지를 물었고, 모든 고객이 실제 금융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완전히 부정되었다. 은행 간 (ECN 서비스).
그들은 고객에게 그들이주는 가격 만 신경 쓰고 고객은 주제와 이해 관계의 상충과 같은 다른 요인에 관심을 갖지 않으므로 바보 같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투명성이 없습니다.
요즘 나는 규정 준수 관리자가 가격 만 내게 다룰 수 있다고 말했고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의 유명한 시장 제조사 인 제 3 자 AxiCorp (호주)의 헤지 펀드입니다.
나는 나의 거래가 사형 집행을 위해 라우트 된 증거를 요구했고 그들은 유동성 공급 업체에 대한 단서 나 언급을하지 않고 자신의 시스템에서 이루어진 거래를 제공하는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다.
왜 그들은 그 점을 증명하고 싶지 않습니까? 내 거래가 시장에 있지 않은 집을 유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제 3 자 회사와 그들의 이익을 위해 (내 거래의 반대편을 차지하는) 수단을 헤지하는 동안 내 생각에 대한 대답입니다.
또한 수익성있는 거래자가 수익을 낼 때 수익성있는 상인을 대상으로하는 B 도서 중개인이라고 확신합니다.
& gt; 미국 증권 및 미국 증권 거래법에 전적으로 부합하는 모든 증거 또는 문서를 평소와 같이 제공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고객이 브로커에게 6 개월마다 증빙을 요청할 권리가 있음을 교환 위임장은 두려워하여 무엇이 보이는지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가 아니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sec. gov/investor/pubs/tradexec. htm.
& gt; 나는 그 진술을 받았다.
Axitrder에 계좌를 개설 할 때 귀하가 서명 한 고객 계약에 전적으로 부합합니다. 모든 거래가 AxiCorp가 제한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거래를 열고, 누르고 닫을 때 당신의 상대방입니다.
& gt; 거래하는 가격은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최적의 가격으로 여러 유동성 공급 업체의 시장 가격이며 금융 회사와 은행보다 더 나은 경우가 있습니다. .
나는 증권법 전문 변호사에게 연락을 취했고 명령을 이행 한 곳과 돈세탁 사건에 대한 증거 / 기록을 제출해야한다고 말했다.
첫째로 나는 그 중개인과 함께 일하는 상인을 통해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우리가 함정에 빠져 나올 때까지 보람있는 이익을 가진 친구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준 고객을 위해 거래를하고 제 1 회 돈을 벌었지만 평소처럼 철수 할 수 없었습니다. 귀하의 오픈 포션이 손익분기 점에 가도록하지 않았기 때문에 손익분기 점을 모두 닫았습니다. 계정과 자본을 닦으려고했지만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몇 시간 동안 시장은 내 방식대로 갔다. 이것은 내가 나중에 토론 할 많은 사람들 중 나의 첫 번째 상황이었다.
플랫폼 MT4 Android Freeze & amp; 보온재.
내 사고 방식은 항상 & nbsp; 중개인이 제공 할 수있는 & quot; 이러한 플랫폼, 보증금, 프로세스를 철회. 나는 표준 계정으로 작은 데포로 시작한 다음 ECN (단 한 달만에)으로 전환하여 자신의 라이브 플랫폼을 경험할 의향이 있음 (이 단계에서 이익을 얻거나 나는 쪽을 잃는다).
1. 데모 중에는 2 OP (서버 US06에 연결됨) 이상의 여러 주문을했을 때 라이브 플랫폼이 지연되거나 정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 인터넷 100 % 항상 좋음)
2. N. A.B는 카드 입금을 위해 약 2-3 %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Fx 계좌는 무료입니다)
3. 철수가 확실하지 않음 (이익이 없지만 항상이 순간 아하하아를 잃는다)
4. 거래 활동 문제에 관심을 가져서, "보낸 사람"의 서명을 궁금해합니다. "Axitrader Dealing Desk"로 명시 / 표시되어있다. 그들은 책상 브로커 다루고 있습니까 ?? (Mmmm confiusing) .. 그게 내가 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Thq.
또한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Axitrader 리뷰 외환 평화 군대
Instaforex cent2 com Iforex 인도 리뷰 봄베이 외환 & 여행 Pvt LTD Pfg 외환 검토 외환 공장 4h macduffie 외환 시장 외환 시장 외환 거래 FX axitrader 리뷰 외환 평화 군대 axitrader 검토 외환 평화 군대 좋은 외환 브로커를여십시오? Forex 이진 옵션 Golden Age Peace Army ™를 통해 가장 큰 Forex Review 데이터베이스에 등급을 추가하십시오. AxiTrader는 훌륭한 외환 브로커입니까? Real을 읽으십시오. 2 월 생방송 대회에서 Forex 트레이딩 기술을 테스트 해보십시오. 경쟁이 끝나고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면 AxiSelect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거래 될 것입니다. 1 등상 - $ 1M 무역 계정; 2 등상 - $ K Trading Account; 3 일과 4 일. axitrader 검토 forex 평화 군대 가이드 이진 옵션 broking ancona, 저렴한 이진 옵션 신호 더반, 온라인 이진 옵션 로봇 maseru, 저렴한 이진 옵션 전략 estherville.
Forex boker.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